롤스 로이스 아키텍처는 가장 축소된 형태로 자동차의 각 모서리에 하나씩, 4 개의 고정 지점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동식 알루미늄 벌크 헤드, 바닥, 크로스 멤버 및 실 패널은 특히 새로운 롤스로이스 고스트가 운전할 때 똑같이 즐거운 운전을 즐길 수 있는 자동차로서 고객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배치되었습니다. 캐스트 서스펜션 장착 조립품 중 2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적의 50/50 중량 분배를 달성하기 위해 6.75 리터 V12를 프런트 액슬 뒤에 배치하여 새로운 고스트의 맨 앞으로 밀었습니다.

 



새로운 고스트의 인테리어 제품군에 영향을 주지 않고 이를 수용하기 위해 전체 길이는 첫 번째 Goodwood 고스트에 비해 89mm 증가한 5546mm, 전체 너비는 30mm 증가한 1978mm입니다. 이중 스킨 벌크 헤드 및 바닥 구조 포장에도 상당한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는 전륜 구동계, 전륜 조향 및 완전히 재 설계된 평면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합하기 위해 수행되었으며, 이는 마크의 특징 인 Magic Carpet Ride를 더욱 향상합니다. 이것은 코너링 역학을 돕는 모터카의 낮은 무게 중심을 손상시키지 않고 달성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알루미늄 전문성을 더욱 활용하여 새로운 롤스로이스 고스트의 금속 상부 구조는 100 %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차의 외부 차체는 A- 필러에서 지붕 위로 그리고 뒤쪽으로 차 뒤쪽으로 매끄럽게 흐르는 하나의 깨끗하고 확장된 조각으로 렌더링 되어 마치 코치가 제작 한 Silver Dawn 및 Silver Cloud 모델을 떠올리게 합니다.

차단 선이 완전히 없기 때문에 고객은 차체 이음새에 방해받지 않고 차량의 앞쪽에서 뒤쪽으로 눈을 돌릴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4 명의 장인이 바디를 동시에 손으로 용접하여 완벽하게 연속적인 솔기를 보장합니다. 또한 100 % 알루미늄 레이저 용접 도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무게 이점과 놀라운 40,000Nm / deg 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재는 강철보다 낮은 음향 임피던스를 제공하여 실내 분위기를 개선합니다.

 



6.75 리터 트윈 터보 차저 V12

거의 즉각적인 토크와 거의 조용한 주행을 요구하는 고객 피드백은 롤스 로이스 6.75 리터 트윈 터보 차저 V12 가솔린 엔진을 더욱 개발하도록 이끄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다이내믹 한 모터카의 충분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맞춤형 고스트 엔진 맵이 만들어져 4 륜 조향, 4 륜 구동계에 563 bhp / 420kW 및 850Nm / 627lb 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기대에 따라 최대 토크는 단 1600 rp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놀라운 음향 특성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공기 흡입 시스템은 더 큰 포팅을 통합하여 내부 스위트에서 엔진 존재를 줄였습니다.

 



평면 서스펜션 시스템

Marque의 특징 인 Magic Carpet Ride가 진화했습니다. 새로운 고스트의 경우 엔지니어링 전문가는 평면 서스펜션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의 서스펜션을 완전히 재 설계했습니다. 완전히 평평하고 평평한 기하학적 평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시스템은 10 년 간의 테스트 및 개발을 통해 자동차로는 결코 달성할 수 없었던 지상 비행 감각을 만들어 낸 결과입니다.

물리적 엔지니어링 개발과 정교한 스캔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통해 만들어지니 제품은 앞 서스펜션 어셈블리 위에 세계 최초의 Upper Wishbone Damper 장치를 통합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쉽게 승차감을 만듭니다. 이것은 카메라를 사용하여 전방 도로를 읽고 도로 표면의 변화에 ​​대한 서스펜션 시스템을 준비하는 Flagbearer 시스템과 함께 작동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맞춤형 Planar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통해 하나로 관리됩니다. New 고스트는 이제 가장 까다로운 노면을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어퍼 위시 본 댐퍼는 5 년 간의 도로 및 벤치 테스트의 결과였습니다. 롤스로이스 전용으로 예약 돈이 기술은 브랜드의 이중 위시 본 Magic Carpet Ride 서스펜션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이 브랜드의 설립자 인 Henry Royce 경의 정신은 "존재하는 최선을 다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었고, 이 정신 새시 전문가들은 지속적으로 가변적이고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충격 흡수 장치와 자체 제어 장치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Upper Wishbone Damper를 개발했습니다. 레벨링 대용량 에어 스트럿 조립. 양산 자동차에 적용한 적이 없습니다.

5 링크 리어 액슬은 동일한 셀프 레벨링 대용량 에어 서스펜션 기술과 후륜 조향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두 축 모두 marque의 Planar 소프트웨어를 통해 관리됩니다. 이는 또한 4 륜 구동, 4 륜 스티어링, 안정성 제어 및 자가 건조 제동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롤스로이스 고스트의 다른 새시 기술을 제어하여 자동차가 표면 또는 그립 수준의 변화에 ​​하나처럼 반응하도록 합니다. 또한 활기차고 역동적인 성격을 유지합니다.

 



Planar 소프트웨어는 또한 새로운 고스트가 앞길의 침입에 능동적으로 적응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관리합니다. 이러한 기술 중 첫 번째는 marque의 Flagbearer 시스템입니다. 이 기술은 초기 자동차보다 먼저 붉은 깃발을 들고 법에 의해 요구된 남성을 연상시키는 이 기술은 앞길을 볼 수 있도록 앞 유리에 통합된 스테레오 카메라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100km / h까지 반응 적으로 서스펜션을 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두 번째는 롤스로이스의 위성 지원 전송 시스템으로, GPS 데이터를 가져와 다가오는 코너를 위한 최적의 기어를 미리 선택합니다. 그 결과 전례 없는 수준의 승차감과 자동차 제어가 가능합니다.

Posted by 뚜루뚜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