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클래스는 벤츠의 매력을 상징합니다. 전설적이고 전통적인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이 자동차 산업의 럭셔리 부문을 정의합니다. 새로운 벤츠 S 클래스는 보고, 느끼고, 듣고, 냄새 맡는 모든 감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운전자 지원, 보호 및 상호 작용 분야에서 수많은 혁신을 제공합니다. 벤츠는 사람에 초점을 맞춘 혁신으로 우리 시대를 위한 차세대 개인 이동성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S클래스는 운전자와 승객의 요구와 희망에 공감 적으로 반응하는 자동차에 디지털화를 사용합니다.
모던 럭셔리는 S 클래스의 인테리어로 새로운 차원에 도달합니다. 디자이너들은 우아함, 고품질 및 통풍이 특징 인 라운지 특성으로 기분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아키텍처, 현대적인 표면 디자인 및 인체 공학적 디스플레이 배열을 갖춘 대시 보드는 주목할만한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러나 기분 좋은 측면은 훨씬 더 나아갑니다. 높은 승차감과 낮은 소음 수준은 물론 광범위한 ENERGIZING Comfort 프로그램을 갖춘 S 클래스는 승객의 안녕을 돌 봅니다.
새로운 벤츠 S 클래스는 운전 경험을 포함하여 여러 분야에서 더욱 지능화되어 한 단계 더 발전했습니다. MBUX (벤츠 User Experience)와 같은 디지털 혁신은 운전의 즐거움을 높이는 동시에 운전을 더욱 안전하게 만드는 새로운 개발과 결합됩니다. 그중에는 스티어링 각도가 큰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리어 에어백과 같은 안전 혁신이 있습니다. PRE-SAFE® Impulse Side의 새로운 기능인 액티브 E-ACTIVE BODY CONTROL 서스펜션은 임박한 측면 충돌 직전에 차체 (양쪽)를 올릴 수 있습니다. 더욱 체계적인 발전에 따라 운전 지원 시스템은 자율 주행을 향한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예를 들어 개선된 환경 센서 덕분에 주차 시스템은 저속으로 운전할 때 운전자에게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합니다.
벤츠 S 클래스는 브랜드의 중심이며, 전설적인 엔지니어링 전문성과 장인 정신의 유산이 진보적인 디지털 혁신을 만나는 벤츠의 매력을 잘 보여줍니다. S 클래스는 인공 지능과 135 년의 자동차 공학 경험을 결합합니다. 약 70 년 전 벤츠는 모델 220으로 이 모델 시리즈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1951 년에 출시된 이래로 전 세계 고객에게 400 만 대 이상의 S- 클래스 세단이 납품되었습니다. "S 클래스"라는 명칭은 1972 년 116 시리즈와 함께 공식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S 클래스 Sedan은 특히 중국, 미국, 한국 및 독일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체로, 현재 런 아웃 단계에 있는 500 개 이상의 세대가 출시된 이래
이 모델 시리즈의 충성도는 특히 높습니다. 예를 들어 서유럽 고객의 약 80% 와 이전에 S 클래스를 운전했던 미국 고객의 70 %가 벤츠 모델을 다시 선택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S 클래스 Sedan은 주로 긴 휠베이스 버전으로 판매됩니다. 10 명 중 약 9 명의 고객이 S 클래스 Sedan의 긴 버전을 선택합니다.
MBUX : 개인화 및 상호 작용의 새로운 차원
최근 몇 년 동안 MBUX (벤츠 User Experience)와 같이 벤츠의 운영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킨 다른 혁신은 없었으며 이제 MBUX의 2 세대가 새로운 S 클래스로 데뷔합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모두 큰 발전을 이루었기 때문에 차량 내부는 훨씬 더 디지털적이고 지능적입니다. 최대 5 개의 대형 화면에 표시되는 화려한 디스플레이와 부분적으로는 OLED 기술로 차량 및 편의 기능을 더욱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 및 직관적인 작동의 가능성이 훨씬 더 광범위 해졌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후면에 적용되지만 운전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처음으로 새로운 3D 운전자 디스플레이는 버튼 터치로 공간 보기를 허용합니다. 3D 안경을 착용하지 않고도 실제 3차원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HUD는 증강 현실 (AR)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내비게이션에서 애니메이션 해제 화살표 ( "물고기 뼈")가 도로 차선에 가상으로 정확하게 투영됩니다. 지원 기능의 경우, 즉 Active Distance Assist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미지는 사실상 32 피트 거리에서 나타납니다. 이는 77 인치 대각선 화면의 모니터에 해당하는 디스플레이 영역에 해당합니다.
음성 어시스턴트 "Hey Mercedes"는 Mercedes me App의 온라인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훨씬 더 진보되고 대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활성화 키워드 "Hey Mercedes"없이도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화를 받는 것이 포함됩니다. "Hey Mercedes"는 이제 차량 기능을 설명하고 일반적인 지식 질문에 답합니다. S 클래스에서는 뒷좌석에서 음성 어시스턴트를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차원 개념 및 인테리어 디자인 : 라운지 같은 느낌의 넉넉한 분위기
벤츠 S 클래스는 항상 편안한 여행과 편안한 작업을 위한 장소였습니다. 새로운 세대와 함께 인테리어는 가정과 직장 사이의 피난처 인 "제3의 장소"로 완전히 진화했습니다. S 클래스의 거의 모든 편의 관련 치수가 앞 좌석과 뒷좌석에서 개선되었습니다. 따라서 공간 감각은 관대합니다.
디지털 럭셔리와 아날로그 럭셔리 사이의 원하는 조화는 인테리어 건축과 요트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이어집니다. 대시 보드, 센터 콘솔 및 팔걸이의 조각된 모습은 광대 한 내부 풍경 위에 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컨트롤 수의 감소는 또한 내부의 미니멀 한 외관을 강조하고 대시 보드 상단 섹션과 대형 트림 요소 구조를 미세하게 구분하여 수평 폭을 만듭니다.
최대 5 개의 화면에 대한 가능성과 함께 하이라이트에는 넓은 트림 영역이 포함됩니다. 이들은 승객 주위로 흐르고 랩 어라운드 효과를 더욱 체계적으로 발전시킵니다. 트림의 특히 매력적인 버전 중 하나는 윤곽을 따르는 실제 알루미늄 인레이로 뚫린 오픈 포어 우드 베니어입니다. 새로운 디자인 요소에는 수평 나셀이 있는 평평한 4 각형 중앙 통풍구가 포함됩니다. 양쪽에 두 개의 슬림 한 수직 측면 통풍구가 대시 보드 끝을 둥글게 만듭니다.
운전자 디스플레이와 미디어 디스플레이는 포괄적인 미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추가하여 4 가지 디스플레이 스타일 (Discreet, Sporty, Exclusive, Classic)과 3 가지 모드 (Navigation, Assistance, Service)를 선택하여 화면 모양을 개별화할 수 있습니다.
좌석 : 뛰어난 장거리 편안함을 위한 다양한 첨단 기술
좌석은 탑승자가 앉아서 휴식을 취하도록 초대합니다. 흐르는듯한 입체적인 레이어 디자인 테마가 가벼움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마감재는 좌석에 다른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나파 가죽과 익스 클루 시브 나파 가죽의 프로그레시브 다이아몬드 패턴은 보다 고전적이고 표현력 있는 외관을 제공합니다.
앞 좌석에 최대 19 개의 모터가 있어 편안한 좌석을 제공합니다. 이는 좌석에 설치된 기술의 복잡성을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좌석은 안전과 관련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편안함을 뛰어넘습니다.
물론 고급스러운 웰빙과 관련하여 S 클래스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좌석은 Healthy Seating 캠페인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S 클래스에는 10 가지 다른 마사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들은 진동 모터를 사용하며 핫 스톤 원리에 따뜻함을 더하여 편안한 마사지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시트 난방은 활성 다중 윤곽 시트의 팽창 식 공기 챔버와 결합됩니다. 이제 공기 실이 시트 표면에 더 가까워져서 제어와 느낌이 훨씬 더 쉬워졌습니다.
Executive Line은 다양한 뒷좌석 변형을 허용하여 고객이 S 클래스의 뒷좌석을 작업 또는 휴게 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전기 조절이 가능한 뒷좌석 2 개에 사용할 수 있는 헤드 레스트 용 가열식 추가 쿠션입니다. 운전기사 구성의 조수석 조정 범위 및 각도와 뒤의 리클라이닝 시트도 개선되었습니다.
ENERGIZING COMFORT 프로그램 : 건강을 유지하면서 편안한 여행
버튼을 누르거나 음성 명령으로 ENERGIZING COMFORT의 전체적인 "Fit & Healthy"접근 방식은 S 클래스의 다양한 컴포트 시스템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경험의 세계로 묶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시스템은 내부에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예를 들어 운전자는 단조로운 도로가 뻗어있는 경우 상쾌함을 선택하거나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ENERGIZING COACH는 차량 및 여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절한 활성화 또는 웰빙 프로그램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가 호환되는 웨어러블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경우 수면의 질과 스트레스 수준에 대한 정보를 지능형 알고리즘에 반영합니다.
벤츠는 좌석 쿠션의 진동 모터를 기반으로 하는 마사지와 저음을 만드는 Burmester® 고급 4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옵션을 통한 통합 공명 전송과 같은 혁신을 통해 새로운 S 클래스에서 ENERGIZING 컴포트 컨트롤을 근본적으로 개선했습니다. 명백한. 좌석의 사운드 공명을 직접 재현하여 음향 마사지에서 영감을 얻은 4D 사운드라는 3차원 청취 경험에 또 다른 수준을 더합니다. 감지되는 소리의 강도는 각 좌석에 대해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구성 요소 덕분에 음악이 더욱 생생 해집니다. 이를 위해 두 개의 공진기가 각 좌석의 등받이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운전자 지원 시스템 : 드라이브에 대한 더 많은 지원
새로운 S 클래스에서 벤츠는 무사고 운전이라는 비전에 한 발 더 다가갑니다. 운전자는 수많은 신규 또는 확장 운전 지원 시스템의 지원을 받습니다. 결과적으로 운전자는 일상적인 상황에서 작업 부하가 줄어들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상황이 감지되면 지원 시스템은 상황에 따라 임박한 충돌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작동 원리는 운전자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디스플레이 개념을 통해 분명해집니다.
개선된 환경 센서 덕분에 주차 시스템은 저속으로 운전할 때 운전자에게 향상된 지원을 제공합니다. MBUX와의 통합 덕분에 작업이 더 빠르고 직관적입니다. 선택 사양 인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주차 보조 장치에 통합되어 그에 따라 궤도 계산이 조정됩니다. 비상 제동 기능은 다른 도로 사용자를 보호하는 역할도 합니다.
서스펜션 시스템 : 리어 액슬 스티어링으로 더 기동성 및 동적
혁신적인 서스펜션 시스템은 새로운 벤츠 S 클래스에서 인상적인 여행 경험을 보장합니다. 조향 각도가 최대 10 ° 인 리어 액슬 조향 (옵션)은 좁은 도시 거리에서 소형차 수준의 기동성을 향상해 줍니다. 긴 휠베이스와 전 륜 구동이 있는 S- 클래스의 경우 회전 원이 6.2 피트 감소하여 35.8 피트 미만으로 감소합니다.
48V 기반의 완전 활성 E-ACTIVE BODY CONTROL 서스펜션은 고유 한 편안함과 민첩성을 제공하며 측면 충돌 시 추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으로 조절 가능한 댐핑 ADS +가있는 AIRMATIC 에어 서스펜션은 기본적으로 장착됩니다. 모든 서스펜션과 제어 시스템 간의 긴밀한 네트워킹은 최대의 안정성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벤츠는 이제 사고 전 단계의 조치에 E-ACTIVE BODY CONTROL이 장착된 경우 PRE-SAFE® Impulse Side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측면 충돌이 위협될 때 차체를 위로 올릴 수 있습니다. E-ACTIVE BODY CONTROL 서스펜션에 의해 10 분의 1 초 이내에 3 인치로 올라갑니다. 이것은 도어 실이 더 높은 위치 덕분에 더 많은 충격을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도어 구조에 대한 부하를 줄입니다. 그 결과 승객 셀의 변형과 탑승자에게 작용하는 하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레이더 센서는 잠재적인 측면 충돌을 인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외관 디자인 : 클래식 한 외관을 위한 완벽한 비율
짧은 프런트 오버행, 긴 휠베이스 및 균형 잡힌 리어 오버행을 갖춘 벤츠 S 클래스는 완벽한 비율의 클래식 세단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넓은 트랙과 매립형 휠은 차량에 근육질의 느낌을 줍니다. 캐릭터 라인이 측면을 따라 크게 감소했으며 표면이 영리하게 윤곽이 잡혀 있고 특수 조명 효과를 내기 위한 조각 모양이 있습니다. 앞부분은 또한 높은 상태의 라디에이터 그릴로 유명합니다.
헤드램프는 차량 전면의 특징입니다. 벤츠 S 클래스의 전형적인 3 점 주간 주행 등 시그니처로 이제는 더 평평하고 전체적으로 약간 작아졌습니다. 심리스 도어 핸들 (표준)은 완전히 새로운 개발입니다. 운전자가 접근하거나 도어 핸들의 외부 표면에 닿으면 전기적으로 확장됩니다. 키리스 액세스는 KEYLESS-GO에서 제공합니다.
차량의 역동적인 모습은 후방에서도 계속됩니다. 정밀하게 설계된 매우 상세한 내부 기능과 특정 애니메이션 기능 덕분에 리어 라이트는 고품질의 인상에 기여하여 주야간 디자인 모두에서 새로운 S 클래스를 틀림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조명 : 혁신적인 기술
LED 기술 덕분에 새로운 S 클래스는 실내조명에서도 도약했습니다. 벤츠는 이제 처음으로 인터랙티브 실내조명을 실현했습니다. 활성 주변 조명 (옵션)은 이제 운전 지원 시스템에 통합되어 시각적으로 경고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컴포트 시스템에 해당하는 피드백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것은 공조 시스템 또는 'Hey Mercedes'음성 비서에 적용됩니다.
공기 역학 : 초기 개발 단계의 광범위한 기류 시뮬레이션
C 수치가 0.22 인 벤츠 S 클래스는 세계에서 가장 공기 역학적인 자동차 중 하나이며 특히 고급 세단 부문에서 그렇습니다. 새로운 S 클래스의 정면 면적 (A)은 2.5 평방미터로 약간 증가했지만 항력 계수는 이전 모델에 비해 훨씬 더 감소했습니다. Cd와 A의 제품은 0.56 평방미터로 마지막 성형 후 이전 모델보다 200 평방 cm 줄었습니다. 차체, 하부 및 분리 가능한 부품에 영향을 미치는 공기 역학적 측정을 통해 풍동 및 실제 작동에서 성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기류 시뮬레이션은 초기 개발 단계에서 이미 고성능 컴퓨터 클러스터를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S 클래스는 또한 공기 음향학에서 더 많은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매우 높은 수준의 내부 소음 편안함으로 이미 탁월했던 이전 세대보다 훨씬 조용합니다. 바디 쉘의 높은 강성은 뛰어난 소음과 진동의 편안함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며, 이제 미세 조정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방화벽의 케이블 그로밋 용 구멍에는 이중 봉인이 있습니다. 내부에서 세련되고 눈에 잘 띄지 않는 엔진 소리를 내기 위해 방화벽 단열재를 A- 필러의 측면 영역과 바닥 영역으로 확장했습니다. 벤츠는 또한 처음으로 특정 차체 부분에 음향 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 : 더 많은 전기 화, 더 많은 효율성
다양한 출력 등급의 6 기통 직렬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은 새로운 S 클래스의 첫 번째 엔진 변형입니다.
통합 시동 발전기 (ISG)와 48 볼트 온보드 전기 시스템이 있는 V8 엔진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약 100km의 전 전기 범위를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2021 년에 이어질 것입니다.
차체 및 사고 보호 : 뒷좌석 승객을 위한 새로운 전면 에어백
지능형 차체 디자인과 구속 시스템의 혁신은 수동적 안전과 관련하여 S 클래스의 주도적 역할을 강화합니다. 알루미늄 함량이 50 %를 초과하는 새로운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바디 쉘은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높은 수준의 충돌 안전성, 낮은 무게 및 매우 견고한 바디 쉘은 모두 뛰어난 소음 및 진동 편안함과 함께 뛰어난 핸들링 특성을 보장합니다.
2019 년 실험용 안전 차량 ESF 2019에서 벤츠는 회사의 안전 전문가가 작업 중인 아이디어를 발표했습니다. ESF 내에서 20 개가 넘는 혁신은 이제 S- 클래스의 옵션 장비로 사용할 수 있는 리어 에어백과 같은 거의 시리즈 개발이었습니다. 뒷좌석 용 전면 에어백은 튜브형 구조를 사용한 혁신적인 구조 덕분에 특히 부드럽게 전개됩니다. 심각한 정면충돌 시 리어 에어백은 외부 뒷좌석에 탑승자를 착용 한 안전벨트의 머리와 목에 미치는 충격을 상당히 줄일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 환경 친화적 개발
자원을 절약하는 재료로 만든 216 lbs 이상의 부품이 S 클래스에 사용됩니다. 재생 재를 포함하는 구성 요소의 수는 이제 120 개로 이전 모델보다 두 배 이상 많습니다. 또 다른 88 파운드 정도는 재생 가능한 원료로 만들어집니다. 특정 목표와 환경 적으로 호환되는 개발 프로세스는 전체 개발 프로세스에 확고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환경 측면은 이미 개념 단계에서 고려됩니다.
이제 새로운 재활용 실이 바닥재로 사용됩니다. 이 스레드 (브랜드 이름 ECONYL®)는 재생 나일론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오래된 어망과 공장과 카펫의 직물 잔재물과 같은 매립지로 가는 나일론 폐기물을 회수하여 제조합니다. 이들은 수집되어 새로운 원료에서 나일론과 동일한 특성을 가진 새로운 실로 변형됩니다. 실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재활용 공정은 새로운 생산에 비해 CO2를 절약합니다. 또한 벤츠가 자재를 유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역사 : 수십 년 동안 럭셔리 클래스의 표준 설정
벤츠 S- 클래스는 20 세기 초 메르세데스 브랜드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랜 전통을 따릅니다. 각 모델은 그 시대의 자동차 엔지니어링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공식 명칭 S 클래스 이전에 임원 및 럭셔리 클래스의 모델은 슈투트가르트에 본사를 둔 회사 포트폴리오의 중심이었으며 항상 럭셔리, 편안함, 안전 및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했습니다. S 클래스의 계승은 1951 년 모델 220 (W 187)에서 시작됩니다. "S 클래스"라는 명칭은 1972 년 116 시리즈와 함께 공식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